그린에드사 무브먼트(GEM)는 14 일 월요일 계속되는 교통 체증을 해 결하고 마닐라 시내의 삶의 질을 향 상시키기 위해 혼잡통행료 부과와 보도확대 등 다양한 조치를 시행할 것을 정부에 촉구했다. 이 단체는 뉴스 성명에서 정부가 2017년 두테르테에 의해 승인된 국 가경제개발청(NEDA)의 국가교통플 랜트(NTP)에 구현된 "베스트 프랙 티스"와 "스마트 솔루션"을 시행할 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 단체는 NTP가 지속적으로 교통 체증을 해 소하고 대기 오염을 완화하여 마닐 라 시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 라고 말했다. 이 단체는 에드사의 교통 상황 악 화에서 보듯이 차량 넘버 코딩과 추가 도로 확대가 "기대되는 혜택" 을 "실현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이 단체는 정부가 메트로 마닐라 교 통 관리자들의 "오래된" 교통 도로 관리 관행에서 벗어나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교통과 도로 관리에 대한 국가교 통플랜트의 접근 방식은 도시 도 로 공간이 현명하게 활용되어야 하 는 한정된 자원이고 개인 차량이 가 장 효율적인 이동자원이라는 현실 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이 GEM은 주장했다. GEM는 피크 시간대에 EDSA 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을 위해 HOV(High-Occess Vehicle)의 구현 을 권고했다. 이에 따라 정부는 싱 가포르와 런던의 전자도로 요금제 와 유사한 '최소 승차량보다 낮은' 차량에 혼잡통행료를 부과해야 한 다고 덧붙였다. GEM는 또한 "적극적인 사람들의 이동과 나무와 조경으로 녹화를 위 해 각 방향으로 1개의 전체 차선을 배정"함으로써 인도를 넓힐 것을 제 안했다. "고속버스가 시내버스를 우회하고 공공버스의 교통 흐름을 가속화하 기 위해 버스 정류장에 두 번째 차 선을 배정해야 합니다."라고 이 보 고서는 말했다. "간선도로와 보조도로의 자전거 도로망을 완성하십시오. 운전자들 이 차를 주차하고 대중교통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도심 주요 진입 지점 에 주차 및 승차 시설을 건설하십시 오."라고 덧붙였다. 마닐라서울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