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e Telecom은 전염병 기간 동안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인터넷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1년에 10억 개 이상의 스팸 메시지와 휴대폰 번호 및 피싱 사이트를 차단했다고 밝혔다. Globe Telecom은 성명에서 2021년 최소 11억 5천만 건의 사기 및 스팸 메시지, 사기꾼과 연결된 약 7,000개의 휴대전화, 2,000개의 비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및 피싱 사이트를 차단했 다고 밝혔다. Ayala가 이끄는 통신 회사는 또 한 효과적인 사이버 보안 프로 그램을 통해 "온라인 고객 관리" 를 강화하겠다는 약속을 반복했 다. 안 톤 보 니 파 시 오 ( A n t o n Bonifacio) 글로브 최고 정보 보 안 책임자(CIO)는 “고객 보호 는 항상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 습니다. 우리는 Globe Group of Companies에서 새롭게 부상하 는 보안 위협에 맞서기 위해 시 스템과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동시에 민간 부문 전 체와 더 나은 파트너십과 조정 을 개척하고 있다"고 말했다. Globe는 온라인에서 의심스러 운 콘텐츠를 사전에 감지하는 도구와 사기 문제에 즉시 조치 를 취하는 프로세스에 투자한다 고 전했다. 또한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이버 보안 관련 문제를 지 원하기 위한 챗봇이 있다고 말 했다. 통신은 또한 사기 해결을 가속 화하기 위해 모든 주요 은행 및 온라인 상점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Globe 고객은 사기의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공식 채널을 통해 서만 거래해야 한다고 당부했 다. 불법 활동은 공식 스팸 신고 사이트, 모뎀 신고 페이지 또는 Globe의 핫라인을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범죄 활동, 스팸 전화, 메 시지 또는 가짜 판촉도 PNP 사 이버 범죄 방지 그룹 또는 국가 전기 통신 위원회에 신고할 수 있다. 스팸 메시지, 피싱 및 기타 사이 버 범죄는 팬데믹 기간 동안 사 기꾼이 디지털 지불에 대한 높 은 의존도를 이용함에 따라 최 근 몇 달 동안 급증했다. Globe는 문자 스팸 대비 강화된 노력으로 5,000개 이상의 번호 가 비활성화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