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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중간선거 최종 승자는 ABS-CBN, GMA

등록일 2019년05월25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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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필리핀의 중간선거에서 TV네 트워크 ABS-CBN, GMA는 1/4분기 수익 이 큰 폭으로 개선되었다. 2019년 중간선거에서 당선자들은 지지 자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낙선자들은 불 만을 제기할 수도 있지만, 이 선거에서 진 정한 승자는 TV네트워크라고 말했다. GMA 네트워크는 5 월 15 일 수요일, 2018 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19 년 1/4 분기의 세 후 연결 순이익이 69 % 증가 한 7억2천1백만페소를 기록했다고 발표 했다. Kapuso 네트워크의 통합 매출도 14 % 증가한 38 억페소에 달했다. 1분기의 영업비용은 지난해 가은 기간 보다 4% 증가한 28억페소를 기록했다. 한편 ABS-CBN의 모회사 인 Lopez Holdings는 Kapamilya 네트워크의 당 기 순이익이 올해 1 월에서 3 월까지 120 %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광고 수입도 22 % 증가했다. Lopez Holdings는 2018 년 같은 기간 의 11억페소보다 108 % 증가한 1 분기 동안 주주에게 귀속되는 순이익이 22억9 천만페소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회사는 에너지 사업의 양호한 성과, 외 환 손실 감소, ABS-CBN의 양호한 이익 으로 인해 기여했다. GMA 회장이자 CEO 인 펠리페 고존은 선거로 인해 2019 년이 재정적으로 좋은 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네트워크가 2018 년 수익에서 약간의 감소를 경험했지만, 올해는 선거 관련 수 익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광고 판매로 인 한 수익으로 인해 더 나은 재무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고존은 말했다. GMA는 올해 매출을 12% 증가할 계획 이다. 필리핀 언론인 저널리즘 센터 (PCIJ)는 지난 금요일 5 월 10 일 일부 후보자들이 법에 명시된 지출 한도를 거의 위반했다 고 보도했다. 미 디 어 모 니 터 링 기 관 인 닐 슨 (Nielsen)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PCIJ는 자유당의 Mar Roxas가 2 월 12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4 억 6천 3 백만 페소의 정치 광고를 지출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상원 후보들의 광고 지출금액 이다. Cynthia Villar (P463 million), Francis Tolentino (P333 million), Sonny Angara (P308 million), JV Ejercito (P296 million), Imee Marcos (P266 million), Bong Go (P214 million), Serge Osmeña (P169 million), Jinggoy Estrada (P163 million), Bam Aquino (P162 million) 선거법에 따르면 정당에 가입한 후보 자는 유권자 당 최대 3페소를 지출할 수 있다. 당에 소속이 되어 있지 않은 후보 들은 유권자 당 5페소까지 사용 할 수 있 다. 약 6천 4백만명의 등록 유권자를 기 준으로 정당 후보자는 1억9천만페소, 무 소속 후보는 3억1천8백만소를 사용 할 수 있다.

양한준 기자1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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