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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핀 신용 카드 사기 사건 29 % 급증 디지털 거래의 성장으로 피싱 사기가 증가

등록일 2021년02월06일 19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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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핀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이후 원격 및 기타 디지털 결제 채널을 통한 사기성 신용 카드 활동이 29 % 증 가하여 사용자들 사이에서 더 많 은 경계를 강조했다. 필리핀 신용 카드 협회 (CCAP) 는 전염병으로 인해 지불이 카드 제시 (CP) 또는 대면 거래에서 원 격 결제 및 기타 디지털 결제와 같 은 카드 부재 (CNP)로 전환됨에 따라 사기 활동이 급증했다고 발 표했다. 신용 카드 사기 발생률은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20 년 4 월 부터 11 월까지 29 % 증가했다. “사이버 공간에서 사기를 촉진하 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사기가 더 자주 발생합니다. 물리적 카드를 보호 할 필요가 없으며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제공하는 익명 성으 로 인해 사기꾼들에게 더 안전한 옵션이라고” CCAP 전무 이사 인 알렉스 일라간이 말했다. CCAP는 일반적인 사기 유형 중 하나를 계정 탈취라고보고했다. 여기에는 온라인 거래를 완료하 기 위해 카드 소지자의 일회용 암 호와 함께 실제 카드 또는 세부 정 보를 획득하는 것이 포함된다. 사기꾼은 일반적으로 사회 공학 을 사용하여 카드 소지자를 속여 민감한 개인 정보 및 카드 세부 정 보를 제공하며, 그들은 일반적으 로 은행, 전화 회사 또는 정부 기관 의 대표 인 척한다. 디지털 거래의 성장으로 피싱 사 기가 증가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피싱 기술 중 하나는 카드 소지자의 은행에 서 보낸 것처럼 보이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이러한 이메일에는 접속 로그인 부터 신용 카드 업그레이드에 이르 기까지 다양한 주제가 있으며 그 목표는 카드 소지자의 카드 세부 정보와 온라인 뱅킹 자격 증명을 얻는 것이다. 인증 과정 CCAP는 카드 소지자에게 현재 의 사기 유형과 이를 방지하는 방 법을 교육하기 위해 파트너 은행 과 더욱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 했다. 은행 거래를 정기적으로 검 토하고 카드 소지자가 카드를 사용 하는 웹 사이트를 경계하는 것이 일반적인 실용적인 팁 중 하나라고 말했다. CCAP는 또한 카드 소지자가 다 양한 형태의 사기를 발견하고, 계 정 보안에 대해 배우고, 사기 사례 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인 "사기 증명"을 작년에 출 시하는 데 역할을했다. Metrobank는 Philippine Savings Bank, Rizal Commercial Banking Corp., Citibank 및 BDO Unibank Inc.와 같은 은행의 지원 을 받아 이 이니셔티브를 이끌고 잇다고 전했다. CCAP는 단순히 교육하는 것 이 상으로 다양한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카드 소지자를 보호하기 위해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이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카드 소지자들은 신용 카 드 사기를 피하기 위해 자신의 몫 을 해야한다는 것을 상기 시켰다. 해커와 사기꾼이 사용할 수 있으 므로 메시징 앱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계정 정보를 공유해서는 안되 며, . PIN과 암호를 작성하는 것도 잘못된 손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권장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마닐라서울 편집부]
 

양한준(편집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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