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WH (Department of Public Works and Highways)는 Davao City Bypass Road Project의 첫 번째 10.7km 구간의 일환으로 2.3km 길이의 국내 최초 장거리 산악 터널을 건설 할 예정이다. 일본 국제 협력단 (JICA)이 11 월 4 일 수요일 (4 일) 공개 한 정 보를 바탕으로 DPWH와 Shimizu Corporation, Ulticon Builders, Inc., Takenaka Civil Engineering & Construction Co.의 합작 투자 계약이 체결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다바오 시의 시라 완 바랑가이와 파나보 시의 루럴 은 기존 Pan-Philippine Highway Diversion Road를 통해 1 시간 44 분 대신 49 분으로 이동 시간을 단 축 할 예정이다. JICA에 따르면 일본에서 채택 된 일부 첨단 터널링 기술은 4 차선 도로 터널 건설을 위해 다바오에 도입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로 터널은이 도시에 있는 마투 도 바랑가이의 산악 구간을 통과 한다. DPWH가 발표 한 보고서는 우 회 도로가 더 많은 경제 활동을 경 험하고 있지만 산으로 분리 된 서 부와 동부 지역 사회를 통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 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에는 도시를 통한 상품 및 서비스의 지역 간 운 송 촉진, 고객에 대한 제품 운송 비 용 감소, 도심의 혼잡 완화,보다 안 정적이고 효율적이며 방해 받지 않 는 상품 및 서비스 흐름 제공, 성 장 지원 농업 산업 부문은 도시와 그 주변의 도시화를 관리하고 도시 의 사사 항구와 파나보 시의 다바 오 국제 컨테이너 항구를 포함하 여 다바오 걸프의 주요 항구에 대 한 더 나은 접근을 제공한다. JICA는 필리핀 정부가 기술 지원 을 제공하고 "자세한 엔지니어링 설계, 건설 감독 및 용량 개발 구성 요소를 포함한 자금 조달 요구 사 항"을 지원하기 위해 일본 공식 개 발 지원 (ODA) 기금을 제공함으로 써 우회 도로 프로젝트를 개념화 하는 데 도움을주었다. DPWH에 따르면 45.5km의 우회 도로 프로젝트의 첫 번째 구간 (패 키지 I-1)은 132 억 3 천만 페소가 들 것으로 예상되며 3 년 안에 완 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