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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산업부,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수요 증가 “Buy Local, Go Lokal” 전국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18일 17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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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리 핀 무 역 산 업 부 ( D T I , 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는 소비자가 코로나 바이 러스 유행병 가운데 온라인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로 전환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수요가 증가 했다고 발표했다. 수요일 라파 미타 알다바 무역부 차관은 필리핀 국민들이 온라인 게 임, 온라인 영화, 온라인 엔터테인 먼트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대유행 동안 엔터테인먼트 용 디지털 소비 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원 청문회에서“우리는 특히 소 비자들이 영화와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엔터테 인먼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 을 보고 있습니다.” 알다바는“영화 제작에 관심이 있 는 패턴은 애니메이션과 K- 드라마 영화에 더욱 집중되고 있으며, 구 독 기반 디지털 실시간 및 개인화 된 플랫폼 인 디지털 영화 플랫폼 의 부상이 있다”고 덧붙였다. 알다바는 구글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집에 있어야한다 고 해서 반드시 엔터테인먼트 수요 가 증가 할 필요는 없지만 영화 컨 텐츠 소비, 제작 및 배포에“패러다 임 전환이 더 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대유행으로 인해 여행이 감 소하는 추세에 주목했다. COVID-19 위기 속에서 관광 산 업이 생존하기 위해 DTI는 필리핀 인들에게“지역 여행 및 현지 구매” 를 촉구하고 있다. DTI는 필리핀 현지 제품, 특히 소 규모 기업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해“Buy Local, Go Lokal” 이라는 전국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것은 경제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 이 된다고 덧붙였다. [마닐라라서울편집부]
 

양한준(편집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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