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근자들은 7월1일부터 중앙선에 설치한 버스전용차선으로 인해 버스 이용자들의 이동 시간이 줄어들 것이 라고 교통부가 발표했습니다. 교통부는 처음에 550 개의 공인 버스 정류장 중 150 개를 배치 한 이 프로젝트는 모뉴멘토에서 PITx (Parañaque Integrated Terminal Exchange)까지의 소요 시간이 이전 2 ~3 시간에서 45분 또는 1 시간으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MRT-3 (Metro Rail Transit Line-3) 및 버스 확대 프로그램의 운영을 보완하고자 시행 했다. “EDV Busway의 중간 운영은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일반 커뮤니티 검역소 (GCQ)가 여전히 시 행되고 있는 동안 메트로 마닐라의 통근자를 수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 다.” 모뉴멘토에서 퀘죤 에베뉴까지의 버스는 승객을 태우거나 내리기 위해 연석에 위치한 다음 버스 정류장을 사용한다. • Bagong Barrio • LRT Balintawak • Kaingin Road • LRT Muñoz Station • MRT North Avenue Station 교통부는 기존 시스템을 유지하면 서 버스 구역의 부분 조작이 가능한 중간 차선을 사용하여 퀘죤 에베뉴에 서 에스텔라로 이동한다고 버스는 밝 혔다. 에스텔라를 지나면 버스는 브엔디 아에서 PITX까지 다음과 같은 연석 정거장에서 승객을 태우거나 내릴 수 있다. • Buendia • Ayala • Magallanes • Evangelista/Malibay • Taft Avenue • Roxas Boulevard • Macapagal Avenue • SM Mall of Asia • PITX 교통부는 버스의 조명 펜스와 캐노 피를 포함한 새로운 버스 정류장이 완성되고 콘크리트 장벽이 Edsa의 중 앙 차선에 놓일 때까지 일시적으로 커브 사이드 정류장을 사용한다고 말 했다. Edsa 버스 웨이에 사용될 36,000 개의 콘크리트 장벽은 7 월 2 일부터 7 일까지 부분 배송을 시작하며 2020 년 8 월 또는 9 월까지 장벽 배치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했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