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된 식품 및 식료품 배달 서비스 보 호법이 법으로 제정 될 경우, 노쇼 및 막판 취소로 고객이 최대 12 년 동안 감옥에 갈 수도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동안 장난이 심 하고 서비스 수요가 많은 상황에서 식품 배달 주문을 취소하는 사람들을 처벌하려 는 법안이 하원에서 제출됐다. 비콜 출신의 알프레드 의원이 제출 한 House Bill No. 6958 또는 제안 된 식품 및 식료품 배달 서비스 보호법은 배달 취소 자 와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를 막판 취소 및 지불 의사가 없는 사람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법안이다. 이 법안은 이미 지불되었거나 이미 배달 원이 소유하고 있거나 이미 고객에게 운송 중인 주문은 더 이상 취소 할 수 없다고 제 안한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는 장난 과 모든 플랫폼에서 배달 라이더를 모욕하 는 사람들도 처벌을 받는다.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 법안 이 법률에 해당 될 경우 6 ~ 12 년의 징역 형에 처해질 수 있다. 라이더를 모욕하는 사람들은 6 개월에 서 6 년에 구금에 처해질 수 있다. 이 지불은 여전히 음식 및 배달 서비스 에 신용이 제공되는 경우 신용 카드를 상환 모드로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면제된다. 취소 전에 지불 한 고객은 처벌을 받지 않는다. GrabFood와 같은 가장 인기있는 배송 서비스는 주문이 완료되면 취소를 허용하 지 않는다. 노쇼 (No-show) 고객의 경우, Grab은 보 상 정책이 있으며, 이를 통해 운전자는 미 청구 주문에 대해 전액 지불 할 수 있다. "이번 4 월, 우리는 환급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절차를 개선했습니다. 배송 파트너는 온라인으로 청구서를 제출하고 같은 날 내에 4 시간 이내에 보상을 받으면 됩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미 청구 주문 을 판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고 문자 메 시지에서 말했다. 이 법안은 여전히 하원에서 계류 중이지 만 팜팡가의 앙헬레스 시티는 이미 유사한 조항을 지니고 있지만 더 가벼운 처벌을 받고 있다. 앙헬레스 시 조례 536에 따르면, 배달원 을 장난질 한 사람은 1-6 개월 동안 수감 되어 P1,000에서 P5,000의 벌금을 지불 해야 한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