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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바오 시, 자전거 차선 설치

등록일 2020년05월30일 19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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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바오 시 교통 및 교통 관리 사무소 (CTTMO)는 10 년 동안 환경 보호자 및 자전거 옹호자와의 전투에서 중요한 법 령을 이행하기 위해 개발 된 다바오 시티 에 자전거 차선을 준비하기 위해 더 많은 거리를 식별하고 검사하도록 설정되었다. No. 0409-10 또는 IDC (Interface Development Interventions)의 자전거 법령 인 골레는 말했다. 인터뷰에서 골레는 사라 시장이 이미 CTTMO의 아부데 책임자에게 조례를 이 행하고 자전거 차선에 대한“필요 및 기타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경로 계획을 제시 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다. 이 도시의 환경 챔피언 중 한 명인 레 오나르도 아빌라 심의회가 저술 한 이 조 례는 CTTMO가“서명 된 공유 도로 또는 서명 된 자전거 노선”으로 간주 할 경로 를 지정하고“자전거 사용자에게 표시하 기 위해 경로를 따라 표지판을 설치 해야 합니다” 이 경로를 이용하는데 있어 특별 한 장점이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자전거 통행이 있는 자동차 운전자에게 통지하 는 것입니다.” 사라 시장은 26일 Davao City Disaster Radio (DCDR 87.5)에 대한 인터뷰에서 아부데와 이미 논의하여 자전거 차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자전거 차선에 대 한 옹호자의 요구가 커지고 있음을 인식 하고 자전거 차선의 구현에 대해 이미 논 의했다고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COVID-19) 유 행 성 발 병 시 기 에 다 바 웬 요 (Dabawenyos) 몇 명이 자전거를 타는 것을 확인했다. “저는 CTTMO와 함께 자전거 차선을 연구하기 위해 CTTMO와 논의한 바 있 습니다.” 골레는 이 기한이 지난 개발을 환영했 으며, 점점 증가하는 자전거 운전자의 안 전을 즉각적으로 확보 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구현되기를 희망했다. “자전거는 환경과 공중 보건을 위한 더 좋고 더 건강한 선택이지만 그들의 안전 에 대해서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전거 차선 및 / 또는 경로는 사고로부 터 자전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또한 CTTMO가 우선 순위를 정할 것을 촉구합니다. 사람들이 자전거 를 타도록하세요. 그러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자전거 차선과 길을 설치 해야합니 다. 더 이상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 고 덧붙였다. [마닐라서울 편집부]
 

양한준(편집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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