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죤, 칼로깐, 나보타스, 발렌즈웰라, 마리키나 및 파식 등 메트로 마닐라의 6 개 도시에서 트라이시클의 운행을 재개한다. 트라이시클은 수정 된 지역 사회 검 역소 (MECQ) 하에서 한 명의 승객으 로 제한된다. 거리를 뚫을 수 있는 트라이시클에 는 승객과 운전석 사이에 플라스틱 시 트가 있어야 하며, 운전자는 마스크와 안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한다. 칼로깐에서는 트라이시클 운전자가 오전 5 시부터 오후 8 시까지 운전할 수 있다. 도시 공공 안전 및 교통 관리 책임 자 제이에 따르면, 시의회가 결의안을 발표 할 때까지 운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의회가 MECQ 기간 동안 트라 이시클 대한 코딩 시스템을 강요 할 것 을 권고했다. 발렌즈웰라에서 트라이시클, 페디 카 브 및 전자 트라이크는 승객이 요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현금 트레이를 갖추 어야 하므로 시의 홍보 부서에 따르면 운전자와 직접 접촉 할 필요가 없다. 발렌즈웰라에도 코딩 시스템이 설치 된다. 더 넓은 공간을 가진 전자-진행은 한 좌석씩 세 명의 승객을 허용한다. 렉스 시장은 트라이시클 및 페디 카 브 사업자들에게 MECQ 기간 동안“매 우 규제”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보타스의 트라이시클는 1 인승 차 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토비 시장은 말 했다. 나보타스가 지역 사회 검역 강화를 계속하라는 호소에 대해 메트로 마닐 라 전체를 MECQ에 두겠다는 정부의 결정을 연기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는 코 로 나 바 이 러 스 질 병 (COVID-19)이 증가함에 따라 나보타 스가 극단적 인 폐쇄를 계속하기를 원 했다.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동안 제한 된 야외 운동을 허용하는 MECQ의 지 침은 집에서 머무르는 정책을“무용지 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숨을 내쉬는 이산화탄소를 흡입하기 때문에 마스크로 운동하는 것도 안전 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감염이 우려된 다고 덧붙였다. 도시 정보 책임자 인 봉 파도바에 따 르면, 트라이시클과 전자 트라이크는 여전히 말라 본에서 보류중인 가이드 라인을 운영 할 수 없다고 한다. 마닐라시 정부는 아직 도시에서 세 발 자전거를 운영 할 수 있도록 지침을 발표하지 않았다. 마리키나 마르키 테오도로 마리키나 시장은 트라이시클과 페디 카브 운영이 다음 주에 대량 테스트를 받는 운전자 들과 함께 오늘 재개 될 것이라고 말했 다. 테오도로는 트라이시클과 페디 캡의 운전자와 운전자가 다음 주 일주일 내 내 COVID-19를 테스트하여 승객의 안 전을 보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트라이시클 및 페디 캡 운전자 와 운전자가 건강 및 안전 지침과 사회 적 거리를 따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 붙였다. 5월16일 파식 시장 비코 소또는 내일 지방 정부 (DILG)가 도시에서 세발 자 전거 운영에 대한 지침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이 가이드 라인은 비상 사태와 운전 자와 통근자 사이의 장벽을 제외하고 트라이시클 당 한 명의 승객 만 의무화 한다. 운전자는 또한 하루에 두 번 이상 차 량을 소독해야 한다. 시 정부는 소독 제를 제공 할 예정이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