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DA (National Economic and Development Authority) 이사회는 Cavite와 Bataan 지방을 연결하는 제안 된 다리와 Panay, Guimaras 및 Negros 섬을 연결하는 또 다른 다리 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Bataan-Cavite Interlink Bridge 프로젝트는 4 차선 교량 (각 방향으로 2 개) 32km에 걸쳐 마닐라 베이를 건 너 P1,757 억 페소가 소요될 예정이다. NEDA는 "이 프로젝트는 6 년 동안 시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안 된 Panay-Guimaras-Negros Island Bridges Project는 도로와 인터체인지 연결을 포함하여 길이가 32km 이상이다. NEDA는이 프로젝트가 세 섬 사이 에 보다 안전하고 빠르며 편리한 사람, 상품 및 서비스 흐름을 제공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파이프 라인에는 세부와 막 탄을 연결하는 네 번째 교량이 있는데, 이 비용은 764억페소이다. NEDA위원회가 승인 한 인프라 프 로젝트 중 하나는 공식 개발 지원 을 통해 자 금 을 조달 할 교량 이다. MRT-4와 Edsa Greenway도 승인되 었다. 두테르테 행정부는 새로운 도로, 교 량, 철도를 건설하고 공항과 항구를 현 대화함으로써 "인프라의 황금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이 계획은 경제 관리자에게 정부의 우선 순위 프로젝트 목록을 수 정하도록 강요 당했다. 작년에 정부는 더 이상 실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1,610 억 페소에 이르 는 3 개의 섬 간 교량 프로젝트를 추 진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섬 간 프로젝트는 18.2 킬로미터의 소르소곤-사마르 다리, 23 킬로미터 의 레이 테-스리가오 다리 및 24.5 킬 로미터의 세부-보홀 다리이다. 최초의 75 개 우선 프로젝트 중 2019 년 7 월 현재 2 건만 완료되었 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