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A의 엔지니어들은 최근 바기오 시 를 방문하여 여름 수도인 바기오의 교통 을 원활하게 하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줬다 바기오 경찰청 올리버 파나방 소장은 MMDA 대표자들이 바기오 시 교통 당국 에 초기 15개 핫스팟 장소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우리가 확인한 핫스팟 중 하나는 다른 지역에서 보았던 BGH원형 건물이었습니 다. 이 지력을 처음 관찰 한 후 팀을 다 시 방문하여 우리가 확인한 핫스팟 영역 을 자세히 관할하고 관찰 할 수 있었습니 다. MMDA멤버들과 함께 실제 관측을 하 기 전에 우리는 특정 교차로에 대한 사전 정보, 상황, 그리고 이 교차로를 통과하는 차량의 수나 양을 포함하여 이 교차로가 얼마나 힘들게 관리되고 있는지에 대한 정 보를 제공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바기오 종합병원(BGH) 원형 홀을 제외 하고 Abanao Street, Kennon Road 및 Session Road에서 일일 6만대의 차량이 이동하는 것이 조사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웃 벵겟 지방의 방문하는 여행 객들에게는 도로가 충분하지 못하다고 말 했다. MMDA는 이미 도시의 낡은 장치를 대 체 할 간접 교통 신호등을 제외하고 바기 오의 실시간 교통량을 모니터링 하기 위한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Certeza Infosys Corp. 의 조사에 따르 면, 바기오시는 학생, 근로자 및 관광객을 포함하는 70 만 명의 주간 인구를 보유하 고 있으며, 이 도시의 도로는 145,416 명 의 사람들 (1,000 명당 2.4 킬로미터) 만 지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바기오의 349km 도로 시스템은 인구의 42%에 적합하며, 주간 인구의 20%만을 수용할 수 있다. Benjamin Magalong 시장은 바기오 시 내에서 얼마나 많은 자동차 운전자가 있는 지 조사 한 후 위성 이미지를 통해 바기오 시의 도로 시스템을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 혔다. 지방 정부 부서는 바기오 시의 지프니 시스템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