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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FRB, 지방 버스 노선 단축

등록일 2019년06월22일 16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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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로 이동프랜차이즈 및 규제위원회 (LTFRB)는 6월말 이전에 지방 버스는 더 이 상 EDSA를 운행할 수 없는 새로운 경로 수정 정책을 시행 할 예정이다. 소식통은 LTFRB가 지방 버스의 프랜차이 즈 노선을 메트로 마닐라 개방당국(MMDA) 의 주 정부 버스 금지령과 일치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TFRB의 정책에 따라 북쪽 지방 버스는 중간 정류장이 금지되며, 발렌주웰라 시의 버 스 터미널에서만 허용되며, 남쪽 지방 버스는 산타로사의 라구나 터미널을 이용해야 한다. 하지만, MMDA의 정책과 달리 LTFRB는 Edsa에서 지방 버스 터미널의 폐쇄를 다루지 않을 예정이다. 이는 메트로마닐라 위원회(LGU)가 MMDA 결의문 제 19-002호에 명시된 바와 같이 주 정부 버스 터미널을 폐쇄해야 한다는 것을 의 미한다. "6월말이 되기 전에 지방 버스 금지가 시행 될 것입니다. LTFRB는 주정부 버스가EDSA 에 운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LTFRB는 LGU가 그들을 돌볼 것이기 때문 에 터미널에 손을 대지 않을 것 "이라고 소식 통은 말했다. 그들은 EDSA에 있는 지방 버스 터미널을 폐쇄하는 것은 6월30일 새로 선출된 시장이 취임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도시의 17 개 시장은 MMDA의 정책 결정기구 인 메트로 마닐라위원회 (Metro Manila Council)로 구성된다. MMDA 결의안은 LGU가 EDSA를 따르는 모든 공익 사업 버스 단말기에 대한 사업 허 가 발급을 금지하거나 취소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소식통은 공개 협의가 있을 것이며 노선 변 경 지침이 발표되기 전에 교통 단체와 버스 운영자가 대화에 초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스 운전사는 LTFRB의 정책을 위반하면 각 위반에 대해 P2,0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소식통은 LTFRB와 MMDA가 2019 년 12 월까지 마카티 시티에서 퀘존 쿠바오까지 5 분 여행 시간을 달성하기 위해 두테르테 대통 령의 성명을 이행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MMDA는 초기 목표는 여행 시간을 30 분으로 줄이는 것이라고 밝혔다. [마닐라서울 편집부]

양한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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