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A의 교통전문가들은 바기오 교통 흐 름, 운전자 행동 및 인구가 하루 중 특정 시간 에 집중되어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여 여름 수 도 바기오의 교통난을 해결하는데 협력할 것 이라고 바기오 시장 당선자 마갈롱이 10일 밝 혔다. MMDA 엔지니어들은 도시의 실시간 교통 상황을 묘사하기 위해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마갈롱 당선자는 2주전에 바기오의 재건에 관해 대통령 실에서 공무원들에게 연설하고 교통을 관리하고 평화와 질서를 감독하기 위 한 중앙 지휘본부를 설립하는 자원을 제공받 았다고 말했다. MMDA는 바기오의 파손된 신호등을 대체 할 간접 교통 신호등 시스템을 기부하겠다고 제안했다. 국가경제개발청(National Economic and Development Authority)에 의해 위임된 도 시 운반 능력 연구에 관한 최종 보고서 초안 은 수도, 토지면적 및 나무와 같은 바기오 자 원이 도시 인구 35만명 이하로 충분하다고 밝혔다. Certeza Infosys Corp.의 조사 팀에 따르 면 일시적인 학생 및 근로자는 물론 관광객이 도시로 통학하거나 매일 운전할 때 70,000 명 이 넘는 주간 인구가 이 자원을 사용하고 있 다고 말했다. 2014 년 바기오로 이어지는 주요 도로는 운전자가 Tarlac- Pangasinan-La Union 고속도 로의 완성 된 구간 을 운전할 때 Pangasinan 및 La Union 지역까지 뻗어있는 교착 상태를 겪고있다. 도시 도로는 1,000 명당 2.4km의 표준을 사용하는 145,416 명의 인구 임계 값을 지원 한다고 팀은 전했다. 이는 바기오의 349km 도로 시스템이 인구의 42 %에 적합 하거나 주간 인구의 20 % 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 한다. "도로가 없으면 교통 체증을 일으켜 대기 오 염을 일으키고 통근자의 경제적 생산성을 저 하될 것"이라고 팀원은 말했다. 바기오 중심가 인 세션로드와 번햄 파크를 가로 지르는 아바나 오 스트리트는 매일 6 만 대가 넘는 차량을 이용한다고 그는 말했다. [마닐라서울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