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콜센터 산업, 필리핀의 원동력

등록일 2010년12월23일 11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일자: 2010-12-23
 

 

Contact Center Association of the Philippines(CCAP)는 매출 및 노동자수는 내년 전반적인 세계 경제 회복과 국내 수요 증가에 힘입어 15-20%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레이네리오 볼자(Rainerio Borja) CCAP 이사는 “올해 (콜센터들의) 성과는 매우 좋을 것으로 올해의 총수입은 61억5000만 달러와 노동자 수는 무려 35만명에 달할 것으로 집계된다”고 말했다.

 

2011년의 전망에 따르면 총 수입은 73억8000만 달러와 노동자수는 7만명에 달할 것이나, 올해보다는 낮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관련 CCAP는 필리핀이 아웃소싱을 보다 많이 유치하게끔 정부가 세금 인센티브 정책과 콜센터 산업과 밀접히 연관된 교육 산업에도 적극 지원해 아웃소싱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윤 기자 [자료출처: 비즈니스월드 12/17]

김정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한인뉴스 필리핀뉴스 한국뉴스 세계뉴스 칼럼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