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3일(수)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스마트 라인폰이 불통되는 일이 발생,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었다.
아무런 공지 없이 핸드폰이 불통되자 스마트사에 연락한 결과 라인에 문제가 생겨 점검 중이라고 답했다. 이후 11시부터 통화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
스마트사측에 의하면 차후 이러한 일이 발생할 경우 바로 스마트사에 연락할 것을 권유했지만 보라카이 스마트사로 전화연결이 힘들어 이마저도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다수의 스마트사 이용자들은 토로한다.
일부 이용자들은 “할말 있으면 찾아오라는 그들의 어처구니 없는 답에 우리는 황당한 한숨만 나올 뿐”이라고 전했다.
스마트 라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전화기 및 통화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보라카이 스마트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아니면 sos ( *88)콜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