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지난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농심 제품 필리핀 공식 유통사인 넥스트레이드(NEXTRADE Philippines, Inc.)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라면인 신라면 특별 세일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농심과 넥스트레이드 측에 따르면 신라면의 필리핀 현지화를 위해 특별 세일가로 SM 슈퍼마켓, SM 세이브몰, SM 하이퍼마켓 등 현지 주요 슈퍼마켓 51개 전국 지점에 동시 다발적으로 특별세일 행사를 진행,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소비성이 높은 메트로 마닐라 시내 및 주변 지역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SM 마카티, SM 페어뷰, SM 산타메사, SM 페스티발 몰, SM 다스마리냐스, SM 산타로사, SM 바콜, SM 바탕가스 등 8개의 SM 지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경품 행사를 비롯해 대장금 인형 댄스, 레드맨 댄스 등 직접적인 제품 체험을 위한 시식코너도 마련돼 더욱 재미있고 활력이 넘치는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신라면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별도 웹사이트가 영문으로 운영 (http://www.nextrade.com.ph/shinramyun) 중 이며, 넥스트레이드의 공식 블로그 (http://www.nextrade.com.ph/blog) 에서도 이벤트 행사 현장 스케치 등 다양한 정보가 공유 된다.
NEXTRADE Philippines, INC. 는 다년간 필리핀 현지 마켓에 한국식품을 수입/유통해온 유통 전문업체로, SM, Robinson’s, PUREGOLD, S&R, Rustang’s 및 미니스탑, 세븐일레븐 등 현지의 메이저 식품공급처를 주 거래처로 삼고 있다.
자료제공: 넥스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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