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가짜 전자항공권을 사용하 여 고객에게 피싱 사기에 대한 주의를 당 부했다. 정승원 대한항공 글로벌 부국장은 필리 핀 통신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에 피싱 사 기에 대한 불만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 불만은 모두 한국인이었다며, 전자메 일 주소를 확인하고 확인되지 않은 전자 메일은 삭제해야 한다고 전했다. 피 싱 사 기 에 대 한 메 일 주 소 는 rsvnmaster@market.koreanair.co.kr라 고 밝혔다. 피싱은 이메일과 같은 전자 통신을 통해 민감한 정보 (예 : 비밀번호, 신용 카드 세 부 정보)를 가져 오기 위한 시도로, 사이 버 범죄자는 로그인 정보 및 기타 계정 정 보를 추출 할 수 있는 악성 링크를 배포하 기 위해 이 도구를 사용한다. 이러한 사기성 시도는 종종 사용자가 합 법적 인 사이트처럼 보이는 가짜 웹 사이트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도록 지시한다.
[마닐라서울 편집부]